The Ultimate Guide To 토스인슈어런스
The Ultimate Guide To 토스인슈어런스
Blog Article
금융위원회의 내부 의견은 엇갈렸다. 한 금융위 관계자는 “(영문 표현에 대한) 조항은 없다”면서도 “보험회사가 아닌데 사명에 인슈어런스라는 말을 쓰면 안 된다”고 잘라 말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설계사들은 보다 편리하게 맞춤형 상품을 소비자에게 추천할 수 있다.
‘설계사들에게 대체불가능한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다’는 목표를 향해 찬찬히 나아가고 있지요.
“온전히 보험 상품 비교와 상담 준비에 에너지를 쓸 수 있게 됐어요. 상담에 대한 고객의 만족감이 올라가는 걸 느끼니, 어떻게 하면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면서 선순환이 됩니다. 보람을 느끼는 건 덤이고요.”
여기서 내보험조회를 해보면 가입된 내용이 월납입액이 얼마인지 보장된 내용을 어떤건지 간략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신입 공채는 최근 비대면 보험 상담 수요가 늘어나면서 전화 상담을 실시하는 토스인슈어런스의 채용 수요가 크게 증가해 이뤄지게 됐다.
보험을 자꾸 권유당해서 별로였다고 어쩌구저쩌구 했더니 토스인슈어런스에게 연락이 직접 갈 수 있도록 해준다고 했다.
그냥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서 이것저것 물어볼 수 있어서 정말 편하고 부담이 적었다.
설계사를 통해 보험을 들면 그동안 어머니의 지인들이 나에게 갱신형 보험을 추천해줬던게 생각나서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 보험은 비갱신형이며 장기적으로 봤을땐 안바꾸는게 좋았던 것임) 쉽게 믿지 못할 것 같았다..
이에 다른 보험업계 관계자는 “금융위의 입장이 설득력을 가지려면 토스인슈어런스(와 같은 회사)가 실제로 스포츠업을 영위했어야 한다”면서 “보험대리점의 주장을 그대로 수용한 것은 순진한 것인지, 노골적인 봐주기인 것인지 의문”이라고 꼬집었다.
이에 따라 토스인슈어런스는 판매 실적에 연동해 인센티브를 받는 위촉직이 아닌 정규직 연봉제로 보험분석 매니저를 채용해 왔다.
토스인슈어런스에서 시작된 토스인슈어런스 혁신을 업계 전체로 확산시켜 대한민국의 모든 금융 소비자들의 이익을 증대시키고자 해요. 변함없던 보험 업계, 이제 정말 바뀌어야 해요. 토스인슈어런스는 그 흐름을 주도하는 팀입니다.
스마트에프엔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